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기도

생활의달인 성남 4대 떡볶이 달인 치즈맛 떡볶이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수진분식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20. 1. 8.
반응형

 

2020년1월7일 방영된 SBS

생활의달인 704회에서는

성남 4대 떡볶이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성남 4대 떡볶이 달인

치즈맛 떡볶이

가게 내외부 모습!

 

 

큰 판에서 만들어지는 떡볶이!

 

 

 

치즈가 들어가지 않았는데

치즈 맛이 난다는 달인의 떡볶이!

 

 

성남 4대 떡볶이 달인 

서원호 달인!

 

 

물을 끓여서 그 위에서 떡볶이를 익히는

중탕으로 만든다고 하네요!

 

 

대부분 껏다 켰다 하는 조리방법이라면

중탕을 하면 계속

끊는 물에 100도 이상 유지해 준다고 하네요!

 

 

 

손님들의 평

'고소하면서 쫀득쫀득하다고 해야 하나

그리고 입안에 뭔가 남는 감칠맛'

'저는 처음에 그냥 매운 떡볶이인 줄 알고

왔었는데 먹어 보니까 치즈 맛이 나더라고요'

'치즈 향이 나는 게 치즈가 올라가서 나는 게 아니라

(치즈가)보이지가 않잖아요'

 

 

 

생활의달인 성남 4대 떡볶이 달인 

치즈맛 떡볶이 

경기 성남시 중원구 수진분식 메뉴 및 가격

 

 

 

생활의달인 성남 4대 떡볶이 달인

치즈맛 떡볶이

경기 성남시 중원구 수진분식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1315 마동 15-16

신주소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산성대로 216-11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