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이정진 광진구 생닭 옛날 치킨 후라이드 간장양념 치킨 - 서울 광진구 화양동 해남닭집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by 엔조이홀릭 2020. 2. 15.
반응형

 

2020년2월14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8회에서는

광진구 생닭 옛날 치킨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이정진 

광진구 생닭 옛날 치킨 

후라이드 간장양념 치킨 

가게 내외부 모습!

 

 

생닭을 직접 잘라서

튀겨내는군요!

 

 

후라이드와 간장양념 반반의 모습!

 

 

후라이드를 먹으니

바사삭 소리가 나네요!

 

 

진짜 고소하고 맛있다는

허영만 작가!

 

 

과자 먹는 것 같이 바삭하고

다른 집하고 맛이 좀 다르다고 하네요!

 

 

튀긴 껍질도 맛있고

하나하나 간이 돼 있다고 하네요!

 

 

속살은 아주 촉촉하다고 하는군요!

 

 

간장 양념은

고기에 맛이 쫙 들어가 있고

단맛을 내는 걸 가미한 것 같다고 하네요!

 

 

고추를 먹을만하다고 하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이정진 

광진구 생닭 옛날 치킨 

후라이드 간장양념 치킨 

서울 광진구 화양동 해남닭집 메뉴 및 가격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이정진

광진구 생닭 옛날 치킨

후라이드 간장양념 치킨

서울 광진구 화양동 해남닭집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광진구 화양동 12-40

신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13길 46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