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제주도

더 짠내투어 제주도 소이현 투어 육즙 팡팡 제주 흑돼지 맛집 연탄 오겹살 목살 - 제주 제주시 한경면 별돈별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by 엔조이홀릭 2020. 7. 7.
반응형

 

2020년7월7일 방영된 TVN

더 짠내투어 117화에서는

제주도 소이현 투어 

육즙 팡팡 제주 흑돼지 맛집 

핑크소금 토르티야 쌈 멜젓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더 짠내투어 제주도 소이현 투어 

육즙 팡팡 제주 흑돼지 맛집 연탄 오겹살 목살 

핑크소금 토르티야 쌈 멜젓

가게 모습. 

 

 

연탄불에 구워진다고 하네요.

 

 

 

 

 

 

흑돼지와 와인 김치찌개 공기밥을 주문하는 더 짠내투어.

 

 

해가 지면 더 예뻐진다고 하네요.

 

 

목살과 오겹살의 모습.

 

 

미디엄 웰던으로 먹는게 맛있다는 사장님.

 

 

흑돼지의 모습.

 

 

멜젓과 먹거나 

토르티야에 싸먹거나

 

 

오겹살 비계와 먹거나

소금과 먹거나.

취향껏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소금은 히말라야 핑크 솔트를 

뿌려준다고 하네요.

 

 

 

 

진짜 맛있고

살아있다고 하네요.

 

 

두툼한 살 안에 육즙을 많이 머금고 있다고 하네요.

 

http://

 

더 짠내투어 제주도 소이현 투어 

육즙 팡팡 제주 흑돼지 맛집 연탄 오겹살 목살 

제주 제주시 한경면 별돈별 메뉴 및 가격 

 

 

더 짠내투어 제주도 소이현 투어 

육즙 팡팡 제주 흑돼지 맛집 연탄 오겹살 목살 

제주 제주시 한경면 별돈별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제주 제주시 한경면 고산리 2471

신주소 : 제주 제주시 한경면 고산로8길 21-15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