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초밥 달인 오마카세 후토마키 거대한 크기 김밥 - 서울 종로구 수송동 스시미치루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by 엔조이홀릭 2020. 12. 1.
반응형

 

2020년11월30일 방영된 SBS
생활의달인 774회에서는

은둔식달 초밥 달인 오마카세 후토마키 김밥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초밥 달인

오마카세 후토마키 김밥

가게 내외부 모습.

 

 

이 집은 메뉴가 딱 한 가지라고 하네요.

셰프가 그날 그날 만들어 주는

초밥만 먹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하는군요.

 

 

 

달걀 초밥의 모습.

 

 

보통 달걀초밥은 마지막에 나오는데

먼저 나온다는 것은 그만큼 자신감이 있다는 것이라는

임홍식 달인.

 

 

입에 넣자마자 싹 녹아버린다고 하네요.

 

 

다양한 초밥들의 모습.

 

 

 

 

초밥 자체가 사리라고 하는데.

밥 온도가 사람의 체온 정도의 36.5도 정도라 그래서

초밥을 놓자마자 바로 먹는 것이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거대한 크기의 김밥 후토마키의 모습.

 

 

크기가 크지만 한입에 다 먹어야

제맛을 알 수 있다고 하네요.

 

 

초밥을 먹으면서 감동받기가 결코 쉬운 일이 아닌데

여기는 정말 첫 점부터 감동적이었다고 하네요.

 

http://

 

http://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초밥 달인 

오마카세 후토마키 거대한 크기 김밥 

서울 종로구 수송동 스시미치루 메뉴 및 가격 

 

런치 오마카세 60000

디너 오마카세 100000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초밥 달인 

달걀 초밥 오마카세 후토마키 거대한 크기 김밥 

서울 종로구 수송동 스시미치루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종로구 수송동 146-1

신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1길 42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