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숙성의 맛 박지윤 마포 대방어 선어회 - 서울 마포구 도화동 남해바다서울 마포구 도화동 남해바다 위치 및 주소

by 엔조이홀릭 2020. 12. 19.
반응형

 

2020년12월18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숙성의 맛

마포 대방어 선어회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숙성의 맛 박지윤 

마포 대방어 선어회

가게 내외부 모습.

 

 

특방어의 모습.

13kg이라고 하네요.

 

 

10시간에서 12시간 정도 숙성한

선어회라고 하는군요.

 

대방어 선어회의 모습.

 

* 대방어선어회는 11월 말~2월까지만 판매한다고 하네요.

* 되도록 전화예약 후 방문 부탁드린다고 하는군요.

 

 

 

전용 소스.

 

 

활어보다 선어가 훨씬 부드러운 것 

같다는 박지윤씨.

 

 

쌈을싸서 묵은지와 함께 먹으면

또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부드러운 맛이 쌈을 싸서 먹을수록

묵은지와 어울리는 조화로움이 있었던 것

같다고 하네요.

 

* 대방어선어회는 11월 말~2월까지만 판매한다고 하네요.

* 되도록 전화예약 후 방문 부탁드린다고 하는군요.

 

http://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숙성의 맛 박지윤 

마포 대방어 선어회 

서울 마포구 도화동 남해바다

서울 마포구 도화동 남해바다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마포구 도화동 536

신주소 : 서울 마포구 토정로37길46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