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상도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고령 찹쌀떡 양대 산맥 - 경북 고령군 진미당 제과 다산 찹쌀떡 (런던제과) 위치 및 주소 연락처

by 엔조이홀릭 2021. 1. 5.
반응형

 

2021년1월4일 방영된 SBS

생활의달인 779회에서는

은둔식달 고령 찹쌀떡 양대 산맥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주소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고령 찹쌀떡 양대 산맥

부드러운 찹쌀떡 가게 모습.

 

 

예약 주문만 받고 있다고 하네요.

촬영 당시가 1월 2인인데

1월12일까지 예약이 밀렸다고 하네요.

 

 

찹쌀떡이 말랑말랑해서

찹쌀떡이 흐르는 느낌이 든다고 하네요.

 

 

 

떡이 상당히 부드럽고

술술 넘어간다고하네요.

팥소마저도 부드럽다고 하는군요.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고령 찹쌀떡 양대 산맥 

부드러운 찹쌀떡 

경북 고령군 다산찹쌀떡 (런던제과) 위치 및 주소 연락처

 

구주소 : 경북 고령군 다산면 평리리 371-8

신주소 : 경북 고령군 다산면 다산중앙길 15

연락처 054-955-7054

 

*방송 직후라 연락이 잘 안 될 수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고령 찹쌀떡 양대 산맥 

두번째 가게 모습.

 

 

이 가게도 예약을 하지 않으면

찹쌀떡을 맛보기 힘들다고 하네요.

 

 

첫 집보다는 탄력이 있다고 하는군요.

 

첫 집은 떡에 승부를 건다고 하면

이 집은 팥에 승부를 걸었다고 하는군요.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고령 찹쌀떡 양대 산맥 

경북 고령군 진미당 제과 위치 및 주소 연락처

 

구주소 : 경북 고령군 대가야읍 쾌빈리 505-1

신주소 : 경북 고령군 대가야읍 시장길 8-1

전화번호 : 054-954-2743

 

*방송 직후라 연락이 잘 안 될 수 있습니다.*

 

http://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