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전라도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전주 피순대국밥 특 순대국밥 - 전북 전주시 덕진구 금암피순대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21. 1. 16.
반응형

 

2021년1월15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86화에서는

전주 피순대국밥 특 순대국밥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전주 피순대국밥 특 순대국밥 

가게 내외부 모습.

 

 

다른 순대국밥 집들과는 다르게

반찬이 많이 나온다고 하네요.

 

 

깍두기의 맛이 시원하고

상당히 맛있다는 허영만 작가.

 

 

보통 음식점 김치 몇 번 먹어보면

그 집 수전을 가늠하는데

이 집은 기대치가 높다고 하네요.

 

 

 

특 순대국밥의 모습.

 

 

부추 무침과 들깻가루를

곁들여서 먹는다고 하네요.

 

 

내용물이 굉장히 많다는

허영만 작가.

 

 

생강을 많이 써서 누린내를 잡는다고 하네요.

 

 

 

약간 국물이 좀 세지 않나 짜지 않나 그랬는데

밥을 말아서 먹으니까 간이 적당하다고 하네요.

 

http://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전주 피순대국밥 특 순대국밥 

전북 전주시 덕진구 금암피순대 메뉴 및 가격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전주 피순대국밥 특 순대국밥 

전북 전주시 덕진구 금암피순대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금암동 729-3

신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400-61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