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경기도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박주미 남양주 100년 전통 맛집 소머리 수육 우설 볼살 소뺨 불고기 -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광천정육점식당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21. 8. 14.
반응형

 

2021년8월13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16화에서는

박주미 남양주 100년 전통 맛집 

소머리 수육 우설 볼살 소뺨 불고기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박주미 남양주 100년 전통 맛집 

소머리 수육 우설 볼살 소뺨 불고기 

가게 내외부 모습.

 

 

100년 역사를 가진 노포라고 하네요.

 

 

기본 찬의 모습.

 

 

반찬도 맛있다고 하네요.

 

 

최고 인기 반찬이라는 돼지껍데기.

 

 

작은 화로에 올려지는

소머리 수육의 모습.

 

 

 

우설, 소 뺨, 소 볼살

3가지 부위를 맛볼 수 있다고 하네요.

 

 

우설은 굉장히 부드럽다고 하네요.

 

 

뺨은 젤리 같다고 하네요.

 

 

볼살은 일반적인 수육 같다고 하네요.

 

 

불고기의 모습.

 

http://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박주미 남양주 100년 전통 맛집 

소머리 수육 우설 볼살 소뺨 불고기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광천정육점식당 메뉴 및 가격 

 

소머리 수육 중 35000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박주미 남양주 100년 전통 맛집 

소머리 수육 우설 볼살 소뺨 불고기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광천정육점식당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평리 525-8

신주소 :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광릉내로 52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