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숨어 있는 떡볶이 성지 향기나는 고춧가루 양념 - 서울 서대문구 북가좌동 맛있는집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21. 9. 4.
반응형

 

2021년9월3일 방영된 SBS

생활의달인 811회에서는

은둔식달 숨어 있는 떡볶이 성지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숨어 있는 떡볶이 성지

향기나는 고춧가루 양념

가게 내외부 모습.

 

 

밀떡 떡볶이의 모습.

 

 

 

국물이 상당히 진하고

고춧가루가 향기롭다는 필감산 달인.

 

 

고춧가루를 제일 좋은 것으로

사용한다는 달인.

 

 

고춧가루에서 고급스러운 맛이 난다고 하네요.

 

 

양념장이 향기롭다고하네요.

 

 

맹물로 만든 떡볶이이지만

향기롭게 만들어낸다고하네요.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숨어 있는 떡볶이 성지 

향기나는 고춧가루 양념 

서울 서대문구 북가좌동 맛있는집 메뉴 및 가격 

 

떡볶이 3000

튀김 3개 1000

계란 2개 1000

 

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숨어 있는 떡볶이 성지 

향기나는 고춧가루 양념 

서울 서대문구 북가좌동 맛있는집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서대문구 북가좌동 311-6

신주소 ; 서울 서대문구 거북골로20길 55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