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맛있는 녀석들 북한산 드라마 속 맛집 서른아홉 번 생각나는 오리주물럭 - 서울 종로구 구기동 능금산장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by 엔조이홀릭 2022. 9. 16.
반응형

 

2022년9월16일 방영된 코미디티비

맛있는 녀석들 395화에서는

드라마 속 맛집

서른아홉 번 생각나는 오리주물럭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북한산 

드라마 속 맛집

서른아홉 번 생각나는 오리주물럭

가게 내외부 모습.

 

 

1997년에 오픈해

26년째 운영 중인 맛집이라고 하네요.

 

 

밑반찬의 모습.

 

 

통오리를 받아 손질을하고

오리고기를 고춧가루, 고추장, 마늘,

생강, 매실액 등을 넣고

저온 숙성한 양념에 버무려 볶는다.

 

 

오리고기가 반즘 익으면 감자, 양파를 넣고

볶은 후 팬에 옮긴 뒤

부추와 팽이버섯을 올려 제공.

 

 

 

 

맛있는 녀석들 북한산 

드라마 속 맛집 

서른아홉 번 생각나는 오리주물럭 

서울 종로구 구기동 능금산장 메뉴 및 가격 

 

오리주물럭 60000

오리탕 60000

한방 토종백숙 57000

닭도리탕 55000

 

맛있는 녀석들 북한산 

드라마 속 맛집 

서른아홉 번 생각나는 오리주물럭 

서울 종로구 구기동 능금산장 위치 및 주소 

 

구주소 : 서울 종로구 구기동 7

신주소 : 서울 종로구 비봉2길 88

 

*구글, 네이버에서 " enjoyholic"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에 지역별로 방송 음식점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으로 다양한 방송 음식점이 검색이 가능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