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식당리뷰/강서구!!

공항동 설렁탕집 김가네 설렁탕..김가네 왕 갈비탕 맛나네요!!

by 엔조이홀릭 2015. 1. 21.
반응형

 

 

 

서울시 공항동 송정역 근처에 위치한

김가네 설렁탕 집입니다!!

자동차를 가지고 가도 주차하기 편하게 넓은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군요!! 

 

 

점심시간에 맞춰서 가서 사람들이 북적북적 거립니다..

의자에 앉아서 먹는 곳과 구들방위로 알라가는 곳 모두 있고..

꽤 넓은 실내공간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고기류, 안주류, 식사류, 주류 등등의 다양한 메뉴들이 있군요!!

 

점심을 먹기 위해서 갔으니..식사류로 주문을 합니다!!

메뉴는 김가네 왕 갈비탕 입니다!!

가격은 10.000원 이군요!!

고기의 부위는 국내산과 호주산이라고 되어 있네요!!

  

 김치 깍두기는 자신들이 먹을 만큼!!~

그리고 사진을 못찍어 왔는데..

오징어 젓갈도 나오네요!!

 

 

앉아서 조금 기다리니..

갈비탕이 나옵니다!!

와우!!~

왕갈비라는 말 답게 커다란 갈비대와 고기들이 붙어있네요!!

맑은 국물의 갈비탕!!

제 입맛에 잘 맞는군요!!

삼, 대추, 파, 통마늘 등등 눈에 보이는 재료들의 맛이 국물에서 잘 느껴지네요!!

뼈를 잡고 고기를 뜯는 맛도 좋구요!!

고기가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것도 좋구요!!

 

보들보들한 고기!!~

한 그릇 포장을 했는데..포장 용기에 포장을 잘 해주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