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무한도전 웃음사냥꾼 특집 - 삼행시 퍼레이드!

by 엔조이홀릭 2015. 10. 31.
반응형

 

무한도전 웃음사냥꾼 특집.
이번 무한도전 웃음사냥꾼 특집은
마리텔에서 웃음사망꾼이 되어버린 박명수를 대상으로
장례식을 치르는데요..ㅋㅋㅋ

 

 

마리텔의 출연으로

웃음 사망꾼 부터

노잼노잼 핵노잼,

박명수 웃음상조,

국내최고 불통연예인등..

다양한 별명을 얻은 박명수씨!!

ㅋㅋㅋ

 

 

박명수씨의 웃음 장례식인 만큼

이번 웃음사냥꾼 특집에서는 

길과 노홍철 지디 아이유의 뒷모습이 보이는데요..ㅋㅋㅋ


유재석씨는 길과 노홍철씨를 보고 흠칮하면서..


"너희들하고는 많은 애기를 못 해..."


라며 웃음을 줍니다!!

 

 

다음으로 이어지는 3행시 퍼레이드!!

유재환씨가 마리텔에서 2행시를 했다고 하면서 운을 띄우는데요!!

 

 

 유재환씨가 마리텔에서 한 2행시는

 

만두와 커피!!

 

만 : 만두 먹자

두 : 두리 서만

 

커 : 커피

피 : 피자

 

라고 어이없는 2행시를 합니다!

 

 

노잼 2행시로 무한도전 맴버들을

울분에 빠뜨리는 유재환씨!!ㅋ

 

 

 

이어지는 정준하씨의 2행시

 

커피

 

커 : 커서

 

피 : 피자먹자!!

 

바로 날라오는 유재석씨의

싸다구!!

 

 

이후 정형돈씨, 이국주씨, 박나래씨등..

 

모두 만두 2행시를 살리지를 못하네요!!

 

이에 등장한 유재석씨

 

만두로 2행시에 도전 합니다!!

 

 

만 :  만세~!

 

두 : ....

 

 

하지만 '두'를 잇지 못하고

 

물따귀!!ㅋㅋ

 

 

정말 멀고도 험한 2행시네요..ㅋ

 

 

이 후 박명수씨에게 3행시를 시킨 마리텔 제작진들이

빈소에 찾아 왔는데요..

유재석씨가

마리텔 PD들에게도 삼행시를 주문합니다!!

 

 

먼저 마리텔을 시키는 유재석씨.

 

마 : 많이(?) 재미없었다.

 

리 : 이제

 

 

텔 : 텔레비전에서는 다 봤구나

 

라며 센스있는 삼행시를 하는 마리텔 피디!!

ㅋㅋ

 

 

이어서 다른 피디에게는 만두를 주문

 

만 : 만만히 보셨었죠?

 

 

두 ; 두 번 다시 뵐 일은..

ㅋㅋㅋㅋㅋㅋㅋㅋ

 

PD들이 더 잘하네요..ㅋㅋㅋ

 

 

전체적으로 삼행시 자체가 재미있었다기 보다는

꽁트로 상황을 재밌게 만들어가

무도 멤버들의 모습을 보는게 재미있었던

웃음사냥꾼 특집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