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조세호 김구라에게 덕담??디스!!

by 엔조이홀릭 2016. 1. 21.
반응형

 

 

 

2016년1월20일에 방영된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조세호씨!!

 

 

조세호씨는 김구라씨에게 새해를 맞이하여 덕담을 한마디 했는데요!!

 

 

조세호씨는

"제가 오늘도 보니까 김구라씨가 아직도 많이 외롭다는걸 느꼈어요!!"

그러면서 자신이 심리에 대해서 조금 공부를 해봤는데..

자기 이야기로 마무리 짓는것은

"나 좀 봐주세요!"

라는 뜻이랍니다!

그러면서

"웃는 모습을 보지도 못하고,

지금은 일만하고,

좋은 분을 만났으면 좋겠다!!"

이어서

 

 

 "누구 보라고 여행가고!!"

"나도 여행 다니는 사람이야!"

라는 걸 보여주기 위해서 여행을 간다며

디스를 하네요!!ㅋㅋ

  

 

 이에 김구라씨도

"돈도 없으면서 명품시계, 명품양복을 산다는 것은.."

"본인 마음이 외로워서 그래"

"철저하게 시상식에서 소외되고.."

라면서 독설을 날리네요..ㅋㅋ

 

조세호씨와 김구라씨의 캐미가 나름 있네요..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