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슈가맨 리즈 얼굴없는 가수였던 사연ㅋ

by 엔조이홀릭 2016. 2. 3.
반응형

 

2016년 2월2일 방영된 슈가맨에는

리즈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15년만에 무대에 서본다는 리즈씨

 

 

 어딘서가 들어본..멜로디의 '그댄 행복에 살텐데'라는 곡을 부른 리즈씨!

 

 

노래는 많이 알려진거에 비해서 얼굴은 모르는 사람들이 많다고 유희열씨가 질문을 하자

 

 

리즈씨는 "그 당시에는 얼굴없는 가수, 신비주의가 유행이었고,

김범수씨하고 저하고 비슷하게 얼굴없는 가수를 하다가

김범수씨는 얼굴이 생기시고,

저는 아직도 얼굴이 없는 상태인데..."

 

이에 유재석씨가

"그 당시 왜 그런 선택을 하셨는지 이해를 할 수 없는데요?"

라고 묻자

 

 

"얼굴이 지금이 나아요!!"

라는 리즈씨 ㅋㅋ

 

 

솔직함에 빵터지네요..ㅎㅎ

 

 

 이어서 리즈씨는 김범수씨를 데뷔전부터 알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김범수씨가 나오기 전부터,

노래를 정말 기가 막히게 부르는 사람이 있다.

근데 얼굴이..."

라며 김범수씨에게 디스 아닌 디스를 하네요..ㅋ

 

아래 영상은 슈가맨 리즈 그댄 행복에 살텐데 무대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김범수씨의 2016 그댄 행복에 살텐데 무대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