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45회 모 아니면 도와 에이스의 정체! 나훈나 무시로 무대영상!

by 엔조이홀릭 2016. 2. 8.
반응형

 

 

2016년2월7일 방영된 복면가왕

1라운드에서는

 

 

모 아니면 도와 에이스가

나훈아의 무시로로 대결을 펼쳤습니다!

 

 

나훈아씨의 창법이 두드러지는 곡인만큼

두 참가자 모두 최대한 나훈아씨 창법에 맞게 노래를 부르네요!!

조금더 나훈아랑 비슷하게 부르려는 에이스와

좀더 부드럽게 부르는 모 아니면 도!

 

 

이번 대결에서는

부드럽게 부른 모 아니면 도의 승리!!

 

 

밝혀진 에이스의 정체는

이봉원씨였네요!!ㅋ

인터뷰때 김흥국씨에게 막하더리

다 이유가 있었군요!!ㅎㅎ

 

 

이봉원씨는 80~90년대를 주름잡았던 개그맨이고

얼마전 종영한 응답하라 1988의 유행어

반갑구만~ 반가워~의 주인공이기도 합니다!!

또 한 사업 실패의 아이콘이기도..ㅋㅋ

 

 

 한편 복면가왕 모 아니면 도의 정체로는 조관우씨가 거론되고 있는데요!!

 

정말 조관우씨라면 자신의 창법을 정말 완벽하게 숨긴듯하네요!!

아래 영상은 조관우씨의 늪 무대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모아니면도와 에이스의 무시로 듀엣 영상입니다.

 

 

 2016년2월13일 방송에서 모아니면도의 정체는 조관우씨로 밝혀졌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