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강원도

수요미식회 강릉 커피명인 박이추 - 강원 강릉시 연곡면 보헤미안

by 엔조이홀릭 2016. 2. 25.
반응형

 

2016년2월24일 방영된 수요미식회 커피편

강릉시 연곡면 영진리 보헤미안!

(위치 및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2004년도에 문을 열어서 13년째 영업 중이라는 이곳은

한국의 1세대 바리스타라고 할 수 있는 박이추바리스타가 직접 내려주는 커피집이라고 합니다.

현재 1세대 바리스타라고 불리는 사람들 중

유일하게 현역으로 커피를 내려준다고 합니다.

 

 

 

커피주문이 들어오면 박이추 바리스타가 로스팅부터 드립까지 모두 해주신다고!

 

 

커피전문가의 말로는 그의 제자들과 그가 내린 커피의 맛이 전혀 다르다고 하네요!!

 

 박이추바리스타는 목금토일에만 영진리 본점에 계시고

다른 날은 제자들을 양성하러 다른 지점에 가있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본점 영업 시간은 3시까지라고 하네요..

 

 

방송에 소개된 커피는

케냐 과테말라 브라질 콜롬비아 4가지 품종 섞어서 만든

 보헤미안 믹스커피와

예멘 커피 중에서도 최고의 품종으로 만든다는

예멘 바니 마타르

 

 

 그리고 패널들이 극찬을 하는

파나마 게이샤가 소개되었습니다.

 

패널들의 반응으로 보았을 땐,

파나마 게이샤 > 예멘 바니 마타르 > 보헤미안 믹스커피 순으로 맛과 향이 뛰어난 듯 하네요.

 

패널들의 설명!

 

보헤미안 믹스
"향에 일단 너무 강했어요.
황홀 할 정도로 강해서 긴장도 되고 설레기도 했어요.
하지만 맛은 의외로 상당히 부드러웠어요"
"특징이 없는 커피인듯해요.
그런데 결점도 발견 할 수 없는 커피에요"


예멘 바니 마타르
"굉장히 요염한 맛이었어요.
신 맛에서 느껴지는 섹시폭발이라고 할까요?"
"되게 진했고 향이 입안아 번져요"


파나마 게이샤
"커피가 입에 들어오면 온몸에 스며요"
"이 집에세 먹은 커피 중 제일 맛있어요"

수요미식회 강릉시 보헤미안 메뉴 및 가격

 

하우스 블렌드 4000원

아이스 커피 5000원

예멘 모카 마타리 6000원

파나마 게이샤 8000원

 

수요미식회 강릉시 보헤미안 위치 및 전화번호

 

주소 : 강원 강릉시 연곡면 영진리 181

033-662-5365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