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20/01/246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신사동 포장마차 닭꼬치 소금구이 닭꼬치 양념구이 닭꼬치 - 서울 강남구 압구정3번출구닭꼬치 포장마차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0년1월24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5회에서는 신사동 포장마차 닭꼬치 소금구이 닭꼬치 양념구이 닭꼬치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신사동 포장마차 닭꼬치 소금구이 닭꼬치 양념구이 닭꼬치 가게 내외부 모습! 포장마차에서 판매하는 어묵과 닭꼬치의 모습! 닭꼬치를 보고 맛있어 보인다는 허영만 작가! 닭 꼬치의 비주얼! 꼬치 종류로는 간장, 고추장, 소금, 매운맛이 있다는 사장님! 소금구이 닭 꼬치의 비주얼! 고추장 양념구이 닭 꼬치의 비주얼! 토치의 센불로 육즙을 가둔다는 사장님! 꼬치를 좋아하는 허영만 작가 이 집은 정말 제대로 한다고 하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신사동 포장마차 닭꼬치 소금구이 닭꼬치 양념구이 닭꼬치.. 2020. 1. 24.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문어국밥 돌문어 톳쌈 한 상 문어숙회 - 서울 강남구 논현동 돌곰네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0년1월24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5회에서는 문어국밥 돌문어 톳쌈 한 상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문어국밥 돌문어 톳쌈 한 상 가게 내외부 모습! 허영만 작가가 아주 좋아하는 집이라고 하네요! 문어의 모습! 문어에는 돌문어와 피문어가 있다는 사장님! 그 중 돌문어는 식감이 단단하면서 좀 쫀득하다고 하네요! 문어 국밥의 비주얼! 달걀과 굴도 들어가 있네요! 국물을 맛 본 허영만 작가! 괜찮다고 하네요! 숙주는 단맛이 콩나물보다 상당히 강하다고 하는데요! 이런 국물에는 콩나물이 아니라 숙주나물이 적당하다고 하네요! 돌문어숙회의 비주얼! 맨김과 미역 톳이 함께 나와서 기름을 찍은 돌문어를 싸먹는데요! 허영만 작가는 마.. 2020. 1. 24.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박정수 남도 백반 한 상 허영만 단골 백반집 매생이굴전 매생이국 막걸리 - 서울 강남구 신사동 해남집 메뉴 및 가격 위치 주소 2020년1월24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5회에서는 박정수 남도 백반 한 상 매생이굴전 매생이국 막걸리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박정수 남도 백반 한 상 허영만 단골 백반집 매생이굴전 매생이국 막걸리 가게 내외부 모습! 기본 찬의 비주얼! 남도백반 한 상! 갈치의 새끼로 주로 말려서 조리한다는 풀치! 진짜 맛있다는 박정수씨! 밥반찬보다는 안주용이라고 하네요! 굴 넣고 무를 지진 반찬! 굴도 제철 겨울무도 제철이라 맛있다고 하네요! 매생이 굴전과 매생이국의 비주얼! 맛에 품위가 있다고 하네요! 허영만씨는 먹은 중에 오늘 제일 맛있엇다고 하네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박정수 남도 백반 한 상 허영만 단골 백반집 매생이굴전.. 2020. 1. 24.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박정수 스테이크 부대찌개 철판구이 - 서울 강남구 신사동 금성스테이크부대찌개 위치 및 주소 메뉴 가격 2020년1월24일 방영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35회에서는 박정수 스테이크 부대찌개 철판구이 가게가 소개되었습니다.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박정수 스테이크 부대찌개 철판구이 가게 내외부 모습! 부대찌개의 비주얼! 다른 데는 소시지 맛이 강한데 이곳은 김치찌개 같은 맛이라는 박정수씨! 그래서 정체가 좀 모호하다는 허영만 작가! 부대찌개에 많이 들어가는 라면사리대신 칼국수 사리가 들어간다고 하는데요! 칼국수 넣는 것도 괜찮다는 허영만 작가! 스테이크 철판구이의 비주얼! 고기 싫어한다는 박정수씨도 맛있다고 하네요! 소시지에서 나오는 맛으로 양념 없이도 감자랑 되게 맛있다고 하는군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박정수 스테이크 부대찌개 철판구이 서울 강남구 .. 2020. 1. 2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