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나비 장동민 전화연결 - 장동민의 여자 금지 사항은?

by 엔조이홀릭 2016. 2. 26.
반응형

 

 

2016년 2월25일 방영된 해피투게더에는 장동민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올해 초 장동민씨는 가수 나비씨와의 열애사실을 생방송에서 공개를 했었는데요!

해피투게더에서는 가수 나비씨와 장동민씨의 전화연결을 합니다!

 

 

그 중 장동민씨에게는 연예를 할 때 여자 금지 사항이 있다고 하는데요!!

 

 

 

첫 번째는 노출 의상 금지!

 

자신의 여자친구가 노출있는 의상을 입는다는게 싫다는 장동민씨!

이에 나비씨도 장동민씨가 노출 의상을 입는다는게 싫다고 합니다..ㅋㅋ

 

 

두 번째 금지는 일을 하더라도 다른 사람과의 키스신은 빼라는 장동민씨!

뮤직컬에 출연하게된 나비씨는 왕자님과 키스를 해야했었는데요..

 

 

장동민씨가 하지 말라고 하자

쿨하게 키스신을 삭제하고 손잡는 씬으로 대체했다고 하네요//

 

이번 방송을 보니 장동민씨가 나비씨를 만나고 정말 많이 변한듯 하네요!!

예전엔 윽박! 호통! 성질의 대명사였는데..ㅋㅋ

요번 해투에서 말할 때 보니

말투도 부드러워지고 눈에 하트 뿅뿅이네요..ㅋ

 

아래 링크는 장동민씨가 생방송 중 나비씨와 사귄다고 공개 할 때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http://enjoyholic.tistory.com/787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