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허당미 한채아 출연! 집 & 몸무게 공개!

by 엔조이홀릭 2016. 2. 27.
반응형

 

 

 

2016년2월26일 방영된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한채아씨!!

 

 

울산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상경을 한 한채아씨는

처음에는 원룸에서 부터 시작을 했다고 하는데요!!

일거리도 없고 집안에서도 반대하는 일을 하는터라 도움도 받지 못해서

월 30만원으로 한 달을 생활을 했다는 한채아씨!! 

 

전현무씨가 엄친딸인거 같다고 말하자

자기는 공부를 못했다고 솔직히 고백하는 한채아씨!!

성적이 중하라고..ㅋㅋ

 

 

 

이어서 한채아씨의 집안의 모습이 공개됩니다!

 

 

가장 먼저 공개되는 반려견 순심이!

몽실몽실 하얀털의 순심이가 굉장히 귀엽네요!

마루에 똥싸서 혼나는 순심이..ㅎㅎ

 

 

깔끔한 주방과 드레스룸

 

 

 화장실과 거실풍경!!

 

그리고 침실까지!!

 

22살에 상경해 원룸에서 시작해서

10년간의 노력으로 지금의 보금자리를 얻은 한채아씨!! 

집이 정말 깔끔하고 좋아보이네요!

 

이어서 밝혀지는 한채아씨의 몸무게!!

 

 

한채아씨는 167CM의 키에 44.8Kg의 몸무게의 소유자네요!

한 번도 50Kg을 넘은 적이 없다는 한채아씨 자기관리도 철저한듯!!

 

아래 영상은 나혼자 산다 한채아씨의 허당미와 깔끔함을 볼 수 있는 방송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