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백투더퓨처 정체공개!! 트로트 가수 조항조!!

by 엔조이홀릭 2016. 2. 28.
반응형

 

 

2016년 2월 28일 방영된 복면가왕에서는

백투더퓨처의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백투더퓨처의 정체는 28년차 가수 조항조씨였는데요!!

저는 유현상씨나 손진영씨인줄 알았는데요,,

정말 예상 밖의 인물인 조항조씨였네요!!

아래 링크는 제가 저번주 예상한 백투더퓨처의 정체 포스팅 입니다!

http://enjoyholic.tistory.com/971 

 

 

1979년 록밴드로 데뷔를 한 조항조씨는

1990년 남자라는 이유로 라는 곡으로 솔로 활동을 시작했고,

이어서 트로트 가수로 전향을 했다고 하는데요!

판정단들이 락을 했던 원로가수였다고 추측을 했는데..

그들이 추측이 맞았네요!!

 

 

 

락커였던 백두산과도 절친이라는 조항조씨!!

백두산의 유현상씨도 락커에서 트롯 가수로 전향을 하고,

조항조씨도 락커에서 트롯 가수로 전향을 하고,

친구와 비슷한 삶을 사는 두 친구 유현상 조항조씨네요!

 

 

 조항조씨는 복면가왕 출연 계기에 대해서

트로트 가수의 편견을 깨고자 나왔습니다.

트로트 라는게 멜로디가 단순해서 감정을 많이 소모시키는 장르인데..

일상에서 자주 접하는 장르이다 보니 쉬운 장르가 아닌데도 쉬운장르로 취급되어서..

그 편견을 깨고자 출연을 했다고 하네요!!

 

아래 영상은 조항조씨의 사랑찾아 인생찾아 무대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