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케이팝스타시즌5 안예은 독특한 음악세계 미스터 미스터리!! 정말 팬이 되버렸네요!!

by 엔조이홀릭 2016. 2. 28.
반응형

 

 

2016년 2월27일 방영된 K POP STAR 시즌5에서

안예은씨는 자작곡 미스터 미스터리라는 곡을 불렀는데요..

그 전에 불렀던 스티커(스토커)에 이어서,

정말 독특하고 제 맘을 확 끌어댕기는 곡을 불렀네요!!

 

 

 

시작 할 때 피아노도 정말 좋고,

목소리 톤도 독특하고,

가사의 묘사와 라임도 좋고요!!

 

너라는 환상

나는 환장! ㅋ

 

아래 영상은 케이팝스타 시즌5 안예은씨의 미스터 미스터리 무대 영상입니다!

 

 

안예은씨의 미스터 미스터리 가사!

 

미스터 미스터리 우
미스터 미스터리 우

깔끔한 양복에서는 항상 화약 냄새가 나
때아닌 출근을 하나 아니면 다른 어디로 떠나나

상처투성이 손가락 광을 낸 까만 구두
가슴 설레이는 미소 퍼즐을 맞춰보자
땅거미가 해를 삼키면 살금살금 나타나
아침이 밝을 때까지 다시 오지 않네

미스터 미스터리 우우 나는 네가 너무 궁금해
낯선 소음으로 꽉 찬 그 방까지
미스터 미스터리 우우 말이라도 한 번 건네볼까
오늘도 너의 뒷모습만 보며 서성이네

끔찍한 죄를 지은 도망자일까

세상을 구하는 멋진 스파이일까
도대체 창 너머 옆집에는 누가 사는 거야?

아니 뭐 내가 딱히 관심이 있는 건 아니고
이웃이 누군진 아는 게 좋잖아

미스터 미스터리 나는 네가 너무 궁금해
어느 쪽이 너의 진짜 얼굴인지
미스터 미스터리 우우 초인종을 눌러볼까
너라는 환상 나는 환장
미로의 다른 이름 옆집 남자
미스터 미스터리 우우

 

아래 영상은 케이팝스타 시즌5 안예은씨 스티커(스토커) 무대 영상입니다.

 

두 곡다 모두 어두운 면이 있는데..

굉장히 끌리네요..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