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TV속 이야기

2016 아카데미 시상시 작품상! 8개의 후보 영화!

by 엔조이홀릭 2016. 2. 29.
반응형

 

 

2016년 2월 29일 10시 아카데미 시상식이 개최 되었는데요!!

요번 아카데미 작품상의 작품들이 정말 쟁쟁하네요!

이 번 작품상의 후보는 총 8편의 영화가 선정이 되었는데요!

 

그 작품으로는

매드맥스 : 분노의 도로, 마션, 레버넌트, 스파이 브릿지, 스포트라이트, 룸, 빅 쇼트, 브루클린 입니다!!

 

방송 보니 이동진 평론가는 마음으로는 매드맥스나, 스포트라이트가 수상했으면 좋겠지만

레버넌트가 현재 분위기로는 수상 할 가능성이 크다고 하는데요!!

과연, 결과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이 중에 제가 본 영화는 매드맥스, 마 션, 레버넌트, 빅 쇼트 등 4가지인데요!!

각자의 영화의 색깔이 너무 달라서 정말 예측이 어렵네요!!

개인적으로 매드맥스를 좀 잼나게 봐서 매드맥스가 되면 좋겠다 생각되는데..

 

결과가 궁금해지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