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음악리뷰

YG 컴백 이하이 SEOULITE 앨범 공개 - 손잡아 줘요, 한숨 뮤직비디오 공개!

by 엔조이홀릭 2016. 3. 9.
반응형

 

 

 2016년3월9일 YG의 이하이씨는 컴백 앨범을 발표를 했습니다!

앨범이름은 SEOULITE.

수록곡으로는

WORLD TOUR, 손잡아 줘요, 한숨, OFFICIAL, FXXK WIT US(Feat. DOK2) 5곡이 있는데요.

그중 손잡아 줘요와 한숨이 타이틀곡으로 뮤직비디오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달콤한 소녀의 분위기가 영상과 노래속에 가득한 손잡아 줘요!

 

 가슴 따뜻한 위로가 되는 가사와

이하이의 가창력을 절절하게 느낄 수 있는 한숨!!

 

개인적으로는 한숨의 노래가 마음에 드네요!!

고음 올릴때의 찌릿함도 마음에 들고요!!

 

아래 영상은 이하이의 손잡아 줘요 뮤직비디오입니다.

 

 

아래 영상은 이하이의 한숨 뮤직비디오 입니다.

 

이하이 한숨 가사!

 

숨을 크게 쉬어봐요
당신의 가슴 양쪽이 저리게
조금은 아파올 때까지
숨을 더 뱉어봐요
당신의 안에 남은 게 없다고
느껴질 때까지

숨이 벅차올라도 괜찮아요
아무도 그댈 탓하진 않아
가끔은 실수해도 돼
누구든 그랬으니까
괜찮다는 말
말뿐인 위로지만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가 있을까요
당신의 한숨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숨이 벅차올라도 괜찮아요
아무도 그댈 탓하진 않아
가끔은 실수해도 돼
누구든 그랬으니까
괜찮다는 말
말뿐인 위로지만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가 있을까요
당신의 한숨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남들 눈엔 힘 빠지는
한숨으로 보일진 몰라도
나는 알고 있죠
작은 한숨 내뱉기도 어려운
하루를 보냈단 걸
이제 다른 생각은 마요
깊이 숨을 쉬어봐요
그대로 내뱉어요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가 있을까요
당신의 한숨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정말 수고했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