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MC민지 정준하 쇼미더머니 출전! 마지막에 소름돋네요!

by 엔조이홀릭 2016. 3. 19.
반응형

2016년 3월19일 방영된 무한도전은 힙합의 신이라는 부제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행운의 편지편에서 하하씨에게 쇼미더머니 출전 편지를 받은 정준하씨는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준비를 하는데요!!

이번 무한도전 힙합의 신편은 개인적으로는 레전드 편이네요!!

재미도 있고,

감동도 있고! 

 

 

무한도전에서 정준하씨는 쇼미더머니에 출전하기 위해서 자신의 시그니처를 정했는데요.

MC서울대학원생부터 MC커, MC소연, MC지예, MC민지등 다양한 닉네임이 오고갑니다..ㅋ

 

  

 

그 중 정준하씨가 민지가 마음에 드는지..

MC민지로 자신의 닉네임을 결정하네요..ㅋㅋㅋ 

  

 

 이어서 정준하씨가 버스킹?을 하면서 작사한 곡

타요 버스의 가사를 지코씨에게 보여주는데요!!

지코씨의 극찬이 이어지네요!! 

 

 

방송 영상은 없지만..

지코씨가 정준하씨의 타요로 즉흥랩을 선보이는데..

역시 지코씨..

스웩이 넘치네요!!

 

아래 영상은 정준하씨가 부른 타요버스 영상입니다.

 

 

 

 

그리고 무한도전 마지막 부분 정준하씨가 쇼미더머니에 참가해서

쌈디씨 앞에서 부른 자신의 자작곡 첫 부분

 

"웃지마!!"

 

와 이부분을 듣는데 정말 소름 쫘악 돋네요!!

 

저 한단어를 내뱉는데..

정준하씨의 그간 노력과

혼이 빡들어간게 느껴집니다!!

단 한 단어지만 감동적이네요!

 

 

아래 영상은 무한도전 MC민지 정준하씨의 쇼미더머니 참가 영상 입니다.

정준하씨의 전체 오디션 장면은 쇼미더머니에서 확인해야 할 듯하네요..ㅋ

 

웃지마!!

여기 있는 참가자 중 내가 최고령.

이제부터 내 랩을 잘 들어보렴.

솔직히!!

나도 여기 서 있기 싫지.

간신 하하 놈은 웃고 있겠지.피식!

BUT

나 지금 밥 먹을 때처럼 진지하지.

다 먹어 치울 거야 난 원래 식신.

그래 난 힙합을 몰라

그래 즐길줄도 몰라

근데 목걸이를 받게 되면

너희들은 놀라!

집에가면 내 랩이 귀에 맴돌 거야 쏙쏙

내 랩은 굿굿 나머지는 쏘쏘

아프지마 도토도토 잠보!

 

자신의 상황을 진실되고 위트있게 표현한 정준하씨의 가사네요!ㅋ

 

아래 링크는 쇼미더머니 정준하씨 1차예선 결과 포스팅 입니다.

http://enjoyholic.tistory.com/1481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