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문제적 남자 클로이 모레츠 출연 - 얼굴 보다 생각이 더 이쁜 배우네요!

by 엔조이홀릭 2016. 3. 21.
반응형

 

2016년3월20 방영된 문제적 남자에는 할리우드 배우인 클로이 모레츠가 출연을 했습니다.

한국의 문화와 음식을 좋아해서 4년 전부터 찾아왔다는 클로이 모레츠!

 클로이 모레츠는 킥애스, 휴고, 더 이퀄라이저등 다수의 영화에 출연을 한 11년차 배우인데요.

 

 

1997년생으로 아직 10대인 클로이 모레츠를 보고

문제적 남자 MC들은 좋아죽네요..ㅋㅋ

 

 

 

클로이 모레츠는 이 날 방송에세 자신의 평소 생각에 대해서 거침없이 이야기를 하는데요..

그녀의 평소 생각들에 공감이 되는군요!

 

 

보수적인 지역인 남부 조지아주 출신이라는 클로이.

정치나 종교에 대한 토론을 하는 일이 자주 있었다고 하는데요.

 

"저는 양쪽의 의견을 듣는 걸 중요하게 생각해요.

다른 사람들의 가정환경이나 처했던 상황들에 비추어서

그들의 생각이 왜 다른지 알아보려고 노력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솔직히 말하면 제가 혜택받은 백인 여성의 입장이라.

편향된 관점이 있을 수도 있다는 걸 인지하고 있어요.

그래서 전 안 좋은 상황에서도 제가 혜택받았다는 걸 기억하려고 노력합니다."

 

 

클레이 모레츠는 이루고 싶은 목표가 몇 가지 있다고 하는데요!

 

 

첫 번째는 연예계의 임금 격차를 줄이고 싶다는 클레이 모레츠!

이 업계는 아주 격차가 심하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다고 하네요.

 

두 번재는 전 세계 여성 교육 문제에도 관심이 있다고 하는군요.

많은 여성이 혜택받지 못하고 있어서 아주 슬프다는 그녀.

 

마지막은 미국의 젊은 층이 투표를 하지 않는데..

이것은 여기 한국도 마찬가지 라고 들었어요.

정치적 의견이 서로 맞지 않더라도..

적어도 정치적인 의견은 가져야 한다고 생각해요.

 

당신의 투표는 의미 있으니까요.

 

클로이 모레츠의 이런 말을 들으니..

정말 생각이 깊고,

꾸며서 하는 말이 아닌 평소에도 정말 이런 생각을 가지고 이야기를 한다는 진실성이 느껴지네요.

 

 

 

클로이는 현재 진행중인 미국 대선에 대해서도 언급을 했는데요!!

대선주자인 트럼프에 대해서도 사이다 같이 시원한 발언을 서슴지 않네요!!

 

아래 영상은 문제적남자 클로이 모레츠의 소신 발언 영상입니다.

 

 

 

몇 주전 SNL 코리아에 출연해서 예능감도 뽑내는 클로이네요!!

 

아래 영상은 SNL콜리아에서 김치싸대기 날리는 클로이 모레츠의 영상입니다..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