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초원의 정체는? 지구는 장미여관의 강준우!

by 엔조이홀릭 2016. 3. 21.
반응형

 

2016년3월20일 방영된 복면가왕 1라운드에서는

지구와 초원이 듀엣무대로 대결을 펼쳤습니다.

 

 

대결곡은 모세의 사랑인걸! 

 

 

부드러운 목소리의 초원와

든든한 체구에서 나오는 반전 미성의 지구!

 

 

두사람의 승부는 단 3표차로 갈렸는데요!!

초원이 승리를 하네요!!

 

이어서 밝혀지는 지구의 정체는..

 

 

장미여관의 강준우씨네요!!

 

 

 장미여관에서 육중완씨가 워낙 독보적으로 치고 나가서

크게 조명되지는 않았던 강준우씨!

요즘 육중완씨 결혼한다고 기사가 많이 나오는데..

강준우씨도 5월에 결혼을 한다고 하네요..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네요!!ㅋ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지구의 정체 공개 영상입니다.

 

 

 

 복면가왕 초원의 정체로는

뉴이스트의 민현씨와 인피니트의 남우현씨가 유력하게 거론되고 있는데요!!

 

아래 영상은 박소현의 아이돌TV에서 뉴이스트 민현이 라이브로 노래한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비틀즈코드에서 인피니트 우현이 노래를 하는 영상입니다.

 

 

개인적으로 둘 중에는 우현씨의 목소리 톤이 복면가왕 초원과 비슷한듯 하네요!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지구와 초원의 듀엣무대인 사랑인걸 영상입니다.

 

 

초원의 정체 포스팅 보기는 아래 링크를 클릭!

http://enjoyholic.tistory.com/1237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