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불시착의 정체는? 병아리는 야구의 전설 이종범!

by 엔조이홀릭 2016. 3. 21.
반응형

 

2016년 3월20일 방영된 복면가왕 1라운드에서는

불시착과 병아리가 듀엣대결을 펼쳤습니다.

 

 

곡명은 장현철씨의 걸어서 하늘까지!

 

 

 시원시원하게 노래를 잘하는 불시착에 비해서

조금은 실력이 떨어진 병아리!!

 

 

결국 큰 표차로 불시착이 승리를 하는데요!!

 

이어서 밝혀진 병아리의 정체는

 

 

전설의 야구선수 이종범씨였네요!!ㅋㅋ

 

 

 선동렬씨와 함께 최고의 야구선수 시절을 보낸 이종범씨!!

20년전 보너스 대신 음반을 내주었다고 하는데요..ㅋㅋ

앞으로는 선수대신 MBC스포츠 플러스에서 해설을 하신다고하니..

해설쪽에서 새로운 전설을 써내려 갈지 기대되네요!!ㅋ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병아리 이종범씨의 정체 공개 영상입니다.

 

 

한편, 복면가왕 불시착의 정체는 갓 최재훈씨인듯 하네요!!

체형도 비슷하고 노래하는 스타일도 비슷하고 목소리도 비슷하고요!!ㅋ

 

아래 영상은 최재훈시의 비의 랩소디 무대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불시착과 병아리의 듀엣곡 걸어서 하늘까지 무대영상입니다.

 

 

아래 링크는 불시착 정체공개 포스팅 입니다!

http://enjoyholic.tistory.com/1238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