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제시의 거침없는 냉장고 공개!!

by 엔조이홀릭 2016. 3. 22.
반응형

 

2016년3월21일 방영된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랩퍼 제시의 냉장고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마른체형의 제시를 봤을 때는 냉장고안에 이렇다 할 재료가 없을 듯 했는데요!!

미국에 사시는 제시 어머니가 한국에 계서서 그런지 냉장고 않에

재료가 좀 차 있네요!ㅋ

 

 

제시 냉장고 내부 모습!

 

 

 

 

어머니가 계셔서 정리가 좀 잘 되어 있다는 제시!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어 있네요!!

 

 

공개된 제시의 냉장고 속 재료로는

마가린, 땅콩버터, 크림치즈, 초코릿

 

 

버섯, 샐러드채소, 닭가슴살 치킨, 된장, 고추가루,

미트볼, 소고기 동그랑땡, 건망고, 대하, 생오징어, 고등어, 파등 다양한 요리재료가 있네요!

 

 

이번 냉장고를 부탁해의 제시 냉장고 공개는

 제시의 센언니 특유의 직설적이고, 독특한 표현과 안정환씨와의 캐미가 쏠쏠하네요!!ㅋㅋ

 

아래 영상은 냉장고를 부탁해 거침없는 제시의 영상입니다!

 

 

 

 

 

 

아래 링크는 냉장고를 부탁해 현아씨 냉장고 공개 포스팅입니다.

http://enjoyholic.tistory.com/1131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