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넘버세븐의 정체는? 꽃을 쓴 남자는 가수겸 배우 김정훈!

by 엔조이홀릭 2016. 3. 21.
반응형

 

2016년3월20일 방영된 복면가왕 1라운드 무대에서는

꽃을 쓴 남자와 넘버세븐이 듀엣무대로 대결을 펼쳤습니다.

 

 

이들이 부른 노래는 쿨의 ALL FOR YOU! 

 

 

 정말 두 명의 무대를 듣고 있으니..

귀가 호강을 하네요!!

달달하고 감미로운 두 사람의 하모니가 정말 좋네요!!

 

 

두 사람다 목소리가 참 좋던데..

아쉽게도 꽃을 쓴 남자가 39대60으로 패배를 하네요!!

 

 

이어서 밝혀진 꽃을 쓴 남자의 정체는 가수겸 배우인 UN의 김정훈씨네요!!

 

 

 TV에서 정말 오래간만에 보는데..

거의 변하지 않은 모습의 김정훈씨네요!!ㅋ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꽃을 쓴 남자 김정훈씨의 정체 공개 영상입니다.

 

 

 

 

 복면가왕 넘버세븐의 정체로는

화요비씨와 스피카의 김보형씨가 거론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김보형씨의 음색이

복면가왕 넘버세븐의 음색과 굉장히 비슷하게 느껴지네요!

 

아래 영상은 이소라의 가요광장에서 김보형씨가 노래를 부른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화요비씨가 노래 부르는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꽃을 쓴 남자 와 넘버세븐의 ALL FOR YOU 무대 영상입니다.

 

아래 링크는 복면가왕 넘버세븐의 정체공개 포스팅 입니다.

http://enjoyholic.tistory.com/1241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