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슈가맨 모노 출연! - 꽃미남 밴드의 조상님?!사라진 이유!

by 엔조이홀릭 2016. 3. 23.
반응형


2016년3월22일 방영된 슈가맨에는 모노가 출연을 했습니다!



모노는 93년에 데뷔를 했다고 하는데요..


노래도 처음 들어보고

밴드 사람들도 처음 보는 모노!



많은 사람들이 몰랐던 그룹 모노!!

39불!

10대 20대는 거의 못알아 보네요!ㅋ



모노의 멤버


보컬 김보희씨와

베이스 박정원

키보드 이홍래씨!



전성기 때의 김보희씨는 원조 꽃미남이었네요!





처음 봤는데 베이스의 박정원씨는 욱하는 성격이 재밌네요..ㅋㅋ

가을동화와 겨울연가 OST 총감독까지 하셨다고 하니 실력도 좋고..ㅋ





모노가 갑자기 사라진 이유로는


당시 회사의 어떤 시스템과 자금 문제
그리고 방송에 대한 회의까지 있는 상황에서
보컬 김보희씨가 큰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합니다.
그 기회로 잠시 휴식기를 가진 것이 지금까지 쉬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앞으로의 활동계획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는 시대에 살고 있는데..

따듯한 격려가 될 수 있는 힐링 음악을 만들고 싶다는 박정원씨!!

완벽주의 성격 만큼 좋은 노래가 기대되네요!


아래 영상은 슈가맨 모노의 데뷔곡 넌 언제나 무대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쌈디&그레이의 '2016넌 언제나' 힙합 버전 무대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