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이성경 출연 - 흥 많고 끼 많은 그녀!

by 엔조이홀릭 2016. 3. 24.
반응형

 

2016년 3월23일 방영된 라디오스타에는 배우 이성경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배우 이성경씨는 YG 소속사 연예인으로

최근 종영된 치즈인터트랩의 '백인하' 역할과

예전에 방영된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오소녀' 역할을 맡았었는데요..

 

이번 라디오스타에서 이성경씨를 보니 굉장히 흥이 많고 끼가 많은 사람인 듯 하네요!!ㅋ

 

 

치인트에서 선보인 눈알 굴리는 연기를 보여달라고 하니

김국진씨에게

"네가 수지 남친이야!"

"불청으로 꺼져!"

라며 시원시원 사이다 같은 연기를 보여주는 이성경씨!

 

 

이어서 치인트 속 욕 대사 처리 방법에 대해서도 알려주는데요..

 

"원작에는 삐처리 될만한 욕이 많았고,

실제로 욕을 하는 것은 싫었어요.

그래서 고민 끝에 대사에 억양을 욕하는 것처럼 바꿨어요!"

 

아래 영상은 라디오스타 이성경씨의 욕이 아닌 욕하는 영상!

 

 

 

정말 맛깔나는 욕같네요!!ㅋㅋㅋ

예능 출연이 많지 않은 듯한데 떨지도 않고

정말 끼가 많은 이성경씨!!

  

 

그리고 이성경씨는 흥도 굉장히 많아 보이네요!

대기실에 선배가 촬영을 들어가면

음악을 틀고 춤을 추고,

예전 괜찮아 사랑이야 MT에서는

가는 내내 흥얼흥얼 노래를 불렀다고 하네요!!

 

 

그 당시 옆자리에 앉았던 태항호씨가

'미안한데 좀 닥쳐'

라고 말할 정도라니..ㅋㅋ

 

 

그리고 파리 클럽에서는 흑인과 춤 배틀도 붙었다는 이성경씨!!ㅋㅋ 

 

 

라스 본 방송에서 클럽에서 추는 댄스를 잠깐 보여 줬는데..

정말 느낌이 있네요!!

 

아래 영상은 라디오스타 이성경 규현씨의 A Whole New World 무대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이성경씨의 2라운드 무대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이성경씨 정체 공개 영상입니다!

 

 

정말 흥도 많고 끼도 많은 이성경씨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