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음악대장 봄비 - 소주 한 잔 생각나는 무대네요!

by 엔조이홀릭 2016. 3. 28.
반응형

 

2016년3월27일 방영된 복면가왕 마지막 라운드에서

음악대장은 박인수씨의 봄 비 를 불렀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 부터 허밍으로

마음을 사로 잡는 음악대장!!

 

 

 

자신의 주 무기인 어마어마한 고음 없이

애절한 감성으로 봄 비라는 노래를 이끌어 가는데요..

정말 심장이 쥐어짜지는 느낌이네요..

노래를 듣는데..

소주도 생각나고..캬~

정말 대단한 음악대장!!

박소현씨가 현장에서 들으니 새삼 다르다고 하는데..

정말 현장에서 들어보고 싶은 음악대장의 노래네요!!

 

 

아래 영상은 음악대장 봄비 2분 버전 입니다.

 

 

아래 영상은 음악대장 봄비 풀버전이네요..

 

 

아래 영상은 박인수씨의 봄 비 영상 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