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설현 살살녹는 애교 & 숨막히는 뒤태 댄스 영상!

by 엔조이홀릭 2016. 3. 31.
반응형

 

2016년3월30일 방영된 라디오 스타에는 AOA의 설현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설현씨는 이번 라디오스타 방송에서 애교와 댄스를 보여주는데요!!

입간판만 보다가 설현씨를 동영상으로 처음 봤는데..

정말 귀여우면서 섹시하네요..ㅋ

 

  

 

 

한 통신사 앞을 지나다니면 마주하게 되는 설현씨 입간판!!

처음엔 3만원이었는데..

지금은 12만원에 거래가 되고..

어느 매장에서는 도둑맞는 경우도 많다고 하네요..

 

정말 지나다니다 마주치면 시선이 확 끄는 효과는 있는거 같던디..ㅋ

 

 

설현씨는 라디오스타에서 팬들을 위해서 애교를 준비 했다고 하는데요..

아래 영상은 라디오스타 설현씨의 애교 영상입니다!

 

 

 

 

설현씨 애교에 

라스 모든 남자들이 녹네요 녹아..ㅋㅋ 

 

 

 이어서 설현씨가 댄스를 보여주는데요..

 

아래 영상은 라디오스타 설현씨의 댄스 영상 입니다!!

 

 

 

 

 

방송으로 봐도 심쿵인데..

저 앞에서 보면 정말 숨막힐 듯 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