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배우 한보름 아이돌로 데뷔 할 뻔한 사연!

by 엔조이홀릭 2016. 4. 1.
반응형

 

2016년3월31일 방영된 해피투게더에는 배우 한보름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현재 배용준씨의 회사인 키이스트에 소속되어 있는 한보름씨는

예전에 아이돌로 데뷔를 하기 위해서 연습생 시절을 가졌었다고 하는데요!!

 

 

 그 이전 소속사는 MC 스나이퍼가 대표로 있는 곳이였다고 하는데요!!

이곳에서 처음 걸그룹 연습생 시절을 시작했다는 한보름씨!

 MC 스나이퍼에게 랩도 사사 받았었지만,

그곳에서 걸그룹 데뷔가 되지 않고,

 

 

 이후 키이스트로 소속사를 바꾸게 되었다는데요.

이때 소속사에서 한보름씨의 댄스 영상을 보고,

현재 걸그룹을 만드는 중인데 연습생을 해보라고 권유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연기자의 꿈을 버리지 못한 한보름씨는

아이돌 연습생을 그만하고 지금의 연기자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해피투게더 엄현경씨가 추는 자벌래 춤의 스승이라는 한보름씨!!

역시 아이돌 연습생 출신이라

엄현경씨와는 태가 다르네요.ㅋㅋ

 

아래 영상은 해피투게더 한보름 엄현경씨의 자벌레 댄스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