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에릭남 한남동 집 공개! 과거 억대 연봉 회사에 취직??!

by 엔조이홀릭 2016. 4. 2.
반응형

 

2016년4월1일 방영된 나혼자 산다에는 에릭남이 출연해 집을 공개 했습니다!

 

 

 

 

한남동에 위치해 있다는 에릭남의 집!

 깔금한 외관의 모습이네요!!

 

 

에릭남의 집 내부 또한 깔끔하네요!!

거실과 주방의 모습과

 

 

아침 햇살이 가득 들어온다는 침실까지!!

혼자남이 살기에 심플하고 좋아보이네요!

 

 

 

에릭남씨는 혼자산지 이제 3년째 되었다고 하는데요..

가수로 데뷔하기 위해서 위대한 탄생에 오디션을 보기 전에는

억대 연봉의 미국 컨설팅 회사에 취직을 했었다고도 하는데요..

일 시작전 떠난 봉사활동 중에 위대한 탄생 오디션을 보고

가수가 된 에릭남씨!

 

 

위탄에 출연했던 에릭남씨!

지금과는 사뭇 다른 느낌이네요..ㅋㅋ 

 

 

 봉사활동도 하고,

자신의 물건을 선뜻 기증도 할 줄 아는 에릭남씨!!

잘생긴 외모 만큼이나 마음씨도 착한듯 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