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슈가맨 더 넛츠 보컬 박준식의 지현우 트라우마!

by 엔조이홀릭 2016. 4. 13.
반응형

 

2016년4월12일 방영된 슈가맨에는 더 넛츠가 출연을 했습니다.

 

  

더 넛츠는 슈가맨 무대에서

사랑의 바보를 불렀는데요..

 

 

후렴 부분 들으면 아~이 노래였구나~

라고 떠오르는 노래인 만큼 88불!!

10대들도 굉장히 많이 알고 있는 노래네요!

 

 

더 넛츠는 원래 5인조인데 막내 강일씨가 현재 연락이 되지 않아서..

4명만 출연을 했다고 하는데요!!

 

 

베이스 김현중씨

보컬 박준식씨

드럼 김우경씨

기타 지현우씨!!

 

더 넛츠라는 그룹의 기타리스트 보다는 배우로 이름이 더 알려진 지현우씨!!

이번 방송을 통해서 알게 된 거지만..

더 넛츠의 노래는 지현우씨가 아니라 박준식이라는 보컬이 부른거였더군요,,ㅋㅋ

 

 

하지만 비주얼이 지현우씨가 좋아서 

뮤직 비디오에도 박준식씨 대신 지현우씨가 노래를 부른 것처럼 나오고..

결국 지현우 트라우마까지 생긴 박준식씨!

 

무대에서 노래를 부를 때,

관객이 자신을 안보고 지현우씨를 보면..

그렇게 신경쓰였다고..ㅋㅋㅋㅋ

 

그동안 본의 아니게 얼굴 없는 가수로 지냈던 박준식씨!

삐지는 모습이 귀엽네요..ㅋㅋㅋㅋㅋ

 

아래 영상은 슈가맨 더 넛츠 사랑의 바보 무대영상 입니다.

 

 

아래 영상은 슈가맨 박준식씨의 단독 무대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슈가맨 이하이씨의 2016 사랑의 바보 무대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