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속음식점&정보/서울

수요미식회 안주발 세우게 하는 제철 해산물집 - 서울 종로구 내자동 서촌계단집

by 엔조이홀릭 2016. 4. 15.
반응형

 

2016년4월13일 방영된 수요미식회에서는 소주안주 안주발 세우게 하는 제철 해산물 집이 소개되었습니다.

(자세한 위치와 메뉴 가격은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부산 자갈치시장을 떠올리게 한다는

이집의 본관과 별관의 외관 모습! 

 

 

 구석구석 자리들이 있는게..

정감이가고 술먹기 좋아보이는 분위기!

다만 테이블이 너무 붙어있어서 뒤사람의 온기가 느껴진다고 하네요..ㅋ

 

 

이 집의 최고 강점은

제철 해산물을 직접 수산시장 경매를 통해 가지고 온다고 하는데요!!

경매를 통해서 물건을 가지고 왔더라도

물건 상태가 좋지 않으면 손님이 주문할 때,

상태가 안좋다고 이야기 하신다고 하니..

믿음이 확 가네요..ㅋ 

 

 

 기본으로 나오는 홍합탕이라고 하는데요!!

이 홍합탕 부터 맛이 기가 막히다고 하네요..

  

 

싱싱한 참소라는

삶는 정도가 완벽해서

육질이 살아있다고..ㅎ

 

 

참소라에 굴을 시켜 먹으면..

둘이 먹기에는 양이 많다는 황교익셈!

이 집은 6명은 가야 다양한 메뉴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고..

신동엽씨는 2~3명이 왔으면 옆 테이블과 합의를 봐서

메뉴 하나 시키고 나눠 먹으라고..ㅋㅋㅋ

 

 

봄의 전령사 주꾸미 또한

정말 완벽하게 삶아져서

식감이 너무 좋다고 하네요..

하얀 알도 꽉차서 그 알의 맛도 일품이라고..

 

 

수요미식회에 나온 마지막 메뉴 해물라면!!

비주얼이 정말 쥑이네요!!

전현무씨는 2명이서 8인분을 시켜 먹었다고 하는데요..

ㅋㅋㅋ

 

 

신선한 제철 해산물에

풍부한 양

그리고 좋은 재료를 선별해서 내놓는 사장님 마인드까지..

꼭 한 번 가보고 싶은 집이네요..

 

수요미식회 안주발 세우게 하는 제철 해산물집 서촌계단집 메뉴 및 가격

 

제철 해산물 집이라..

메뉴는 그때 그때 바뀐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안주발 세우게 하는 제철 해산물집 서촌계단집 위치 및 전화번호

 

주소 : 서울 종로구 내자동 11-1

전화번호 : 02-737-8412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