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이성경 냉장고 공개! - 독특한 식재료가 많네요!

by 엔조이홀릭 2016. 5. 3.
반응형

 

2016년5월2일 방영된 냉장고를 부탁해 77회에서는

배우 이성경씨의 냉장고가 공개되었습니다.

 

 

 

냉장고가 공개되자 순간 당황하는 세프들!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냉장고를 얼핏 보면 식재료가 많아 보이지는 않는데요..

구석구석 살펴보니 꾀나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식재료가 있는 냉장고네요! 

 

 

 이성경씨 냉장고속 재료로는

석류알, 딸기, 메추리알,

글루텐프리 파스타면, 치킨스톡, 휘핑크림, 샐러드용 채소등이 먼저 나오는데요.

글루텐프리 파스타면은 밀 단백질을 섭취했을 경우 예민한 증상을 일으키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글루틴을 제거한 거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뚝뚝끊기고 쫄깃하지 않아 맛이 없어서 않먹게 된다는 이성경씨!

 

 

 그리고 아랍친구가 선물을 해주었다는 아랍치즈와 아랍빵!

아랍치즈는 염소치즈 맛이 나고,

아랍빵은 방석같은 비주얼에 바게트 겉면의 맛이 난다고 하는군요!!

이태원 가면 구할 수 있다고 하는데..비주얼이 정말 특이한 빵이네요! 

 

 

 치즈도 좋아한다는 이성경씨!

생모차렐라치즈와 커스커발 치즈등 다양한 치즈도 가지고 있네요!

 

 

이어서 공개된 냉동실도

뭔가 휑한 느낌인데요!

 

 

 훈제 족발, 안심 햄

 

 

등심햄, 닭가슴살 소시지, 냉동 새우, 전복등..

나름 세프들이 요리하기 좋은 재료들이 들어있네요! 

 

 

 마지막으로 상온재료로는

올리브 오일과 발사믹 크림

그리고 트러플 페스토등 다양한 재료들도 갖추어져 있는 이성경씨 냉장고!!

딱 볼땐 없어 보이지만 독특한 재료들이 곳곳에 있네요!ㅋ

 

 

 

이성경씨는 자신의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알려주는데요!

요요가 올까봐서 절대 굶지는 않는다는 이성경씨!

대신 천천히 맛있게 즐기는 것을 좋아하고,

기초대사량 증가를 위해서 코어 운동을 한다고 하는군요!

근육의 양이 늘어나면 칼로리 소모를 하는 양이 늘어나게 된다고 하는데요!

스쿼트, 데드리프트, 플랭크 등이 대표적인 코어 운동이라고 합니다!

 

아래 영상은 냉장고를 부탁해 이성경씨 냉장고 아랍 치즈와 빵이 나온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