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거울의 정체는 주영훈의 아내 이윤미!!

by 엔조이홀릭 2016. 5. 1.
반응형

 

2016년 5월1일 방영된 복면가왕에서 1라운드에서는

거울과 초콜릿이 듀엣대결 무대를 펼쳤습니다.

 

 

대결 곡목은 박선주씨의 귀로!

 

 

 두 사람은 박빙의 승부를 펼쳤는데요!!

표차는

 

 

7표차로

46대53로

초콜렛의 승리!

이후 거울의 정체를 공개하는

 

 

무대의 곡명은 주영훈씨가 작곡을 한 배반의 장미!!

이어서 밝혀지는 거울의 정체는!!

 

 

주영훈씨의 아내인 이윤미씨네요!!ㅋㅋㅋ

1라운드 통과되고 2라운드에서 이 곡을 불렀다면 재미있었을 듯 한데요..ㅋㅋ

아쉽아쉽!ㅋ

 

 

 이윤미씨는 배우로 활동을 하다가 주영훈씨와 결혼을 하게되면서는

주영훈씨와 알콩달콩 사는 모습으로만 봐왔었는데요..

오래간만에 주영훈씨의 아내가 아닌 이윤미로 출연을 했다는 이윤미씨!!

일부러 복면가왕에 출연한 사실도 주영훈씨에게 감추었다고 하는군요!ㅋ

 

 

 주영훈씨와 결혼하기 전에는 가수로 활동도 해왔었는데..

주영훈씨와 스캔들이 터진후 댓글에

가수로 성공을 못하니 작곡가를 꼬셧다는 말에 충격을 받고 그 이후로는 가수 활동을 하지 않았다고 하는군요!!

정말 누군가 얼굴을 알지 못하는 사람의 무심한 말일 수도 있지만..

어떤 사람에게는 인생이 바뀌는 계기가 될 수도 있는듯하네요!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거울 이윤미씨의와 초콜릿의 1라운드 듀엣무대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거울 이윤미씨의 정체 공개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