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슈가맨 테이크 이승현 중국 10대 미녀 치웨이와 결혼! 고 죠앤의 오빠!

by 엔조이홀릭 2016. 4. 20.
반응형

 

2016.4.19일방영된 슈가맨에는

가수 테이크가 출연을 했습니다.

 

 

장성재, 이승현, 신승희, 김도완씨!

 

 

그 중 이성현씨는 현재 중국에서 배우 활동을 하고 있으면서

SNS팔로우 수가 300만명에 육박한다고 하는데요!!

정말 중국 인구의 힘이 후덜덜이네요..ㅋ

 

 

중국에서 배우 활동을 하면서 중국10대 미녀인 치 웨이씨와 결혼을 했다고 하는데요.

정말 비주얼 갑 커플이네요!

 

 

중국 10대 미녀인 치웨이씨는 SNS팔로우 수가 3000만명!!

한국 인구에 버금가네요..ㅋ

 

 

이어 이승현씨는 자신에게 여동생이 하나 있었다고 이야기 하는데요..

그 사람은 바로 가수 고 죠앤씨네요..

  

 

햇살 좋은 날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죠앤씨..

안타깝게 2014년에 교통사고로 세상을 등졌는데요..

 

아래 영상은 죠앤의 햇살 좋은날 뮤직비디오 입니다.

 

 

 

어린나이에 참 안타깝네요..

 

눈물을 보이는 이승현씨..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