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이상민 고생한 사람 냉장고 공개! -

by 엔조이홀릭 2016. 4. 19.
반응형

 

2016년4월18일 방영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가수 이상민씨의 냉장고가 공개되었습니다.

 

 

사업 실패로 부도가 나고

아직까지도 빚을 갚고 있다는 이상민씨!!

힘들어본 사람은 냉장고를 가득 채워 놓는다고 하는데요..ㅋㅋ

이런 이상민씨의 냉장고가 공개 되었습니다.

 

 

 

냉장고가 공개되자 셰프들도 놀라워 하네요!

 

 

칸칸이 가득 채워져 있는 냉장고!

 

 

 요리하는 남자 이상민씨 답게

정리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네요!

 

 

 가득가득 들어차 있는 냉장고 속을 보니..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낸 이상민씨??ㅋㅋㅋ

 

 

요리 하는 남자 이상민씨 인만큼

독특한 재료들도 많이 있네요..

추억의 옛날 과자 부터

일식집을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가지고 있는 다양한 일본 식재료들

 

 

 라면에 갈아서 먹는다는 페페론치노와

태국 음식을 좋아해서 장만해 두었다는

각종 태국요리 재료까지 정말 풍성한 재료가 있는 이상민씨 냉장고네요!

 

아래 영상은 냉장고를 부탁해 이상민씨의 시식평 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