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마법의 성의 정체는? 실패의 정체는 원조 요정돌 S.E.S 슈!

by 엔조이홀릭 2016. 4. 18.
반응형

 

 2016년4월17일 방영된 복면가왕에서는

마법의성과 실패가 1라운드 듀엣대결을 펼쳤습니다.

 

 

두 사람은

주영훈 이혜진의 '우리 사랑 이대로'를 불렀는데요..

다소 큰 표차이로 마법의 성이 승리를 가져가는군요!

 

 

이어서 밝혀진 실패의 정체는

원조 요정 아이돌인 S.E.S의 슈씨네요!

 

  

 

 1997년 데뷔를 하고,

수많은 남성들의 사랑을 받아온 슈씨!

어느덧 세월이 흘러서 이제는 3아이의 엄마가 되었네요..

 

슈씨는 복면가왕에 출연을 결심하게된 이유에대해서

자신의 아이들에게 자신이 가수임을 알려주기 위해서 나왔다고 하는데요! 

아이들이 좀 더 크면 엄마를 자랑스러워 하지 않을까 싶네요!ㅋ

 

한편, 복면가왕 마법의 성의 정체로는 슈퍼주니어의 예성씨가 강력한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데요.

  

 

 

 

일단 체형이 비슷하고,

키도 비슷해 보이고요.

예능감 까지 예성씨와 비슷하네요..ㅋㅋ

마지막으로 노래 부를때의 톤이 굉장히 흡사하네요!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마법의 성과 실패의 듀엣무대 '우리 사랑 이대로' 무대 영상입니다.

 

아래 영상은 슈퍼주니어 예성씨의 '내 욕심이 많았다' 뮤직비디오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