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배우 김성균 냉장고 공개! - 자연주의 텃밭 냉장고네요!

by 엔조이홀릭 2016. 5. 17.
반응형

 

2016년5월16일 방영된 냉장고를 부탁해79회에는

배우 김선균씨 냉장고가 공개되었습니다.

양평의 한적한 시골에 살고 있다는 김성균씨!!

냉부 사상 최장 거리를 이동해 왔다는 냉장고네요!ㅋ

 

 

김선균씨 냉장고 옆면에 붙어있는

귀여운 남자아이 두 명의 사진!

지금은 10개월 되었다는 딸까지

총 3명의 아이가 있다는 김성균씨!

 

 

아이가 3명이라 냉장고 정리가 잘 안되어있을 줄 알았는데..

정말 깔끔한 냉장고인 김성균씨 냉장고!

 

 

깔끔하게 모든게 잘 정리 되어있네요!

 

 

남자 아이들이 두 명이라 모든 음식은 짝수로 구비되어 있어야

싸우지 않는다는 김성균씨!ㅋㅋ

 

 

김성균씨 냉장고 속 재료는..

텃밭이 있는 시골이라 그런지 풀들이 눈에 띄네요..ㅋㅋㅋ

 

독특한 향기를 지닌 우리나라 토종 허브식물인 방아잎 부터

민들레, 고들빼기, 생강청, 민들레효소, 각종 반찬과 등등 토속적인 냉장고이네요!

이색적인 재료는 통얌페이스트 정도군요!

 

 

이어서 공개되는 냉동실!

역시나 깔끔하게 정리가된 냉동실이네요!

 

 

냉동실 재료로는 각종 해산물과, 연어, 닭가슴살, 등갈비, 소고기 안심등

여러 재료들이 구비되어 있네요!

 

 

군만두도 한 가득 들어있는데..

범죄와의 전쟁 오디션을 보고 나오는데 출출했다는 김성균씨!

1층에 있던 만두가게에서 만두를 먹고 싶었지만..

돈이 없어서 먹지를 못했다고 하는데요!

 

안타까운 사연이 있는 만두네요!

 

 

김성균시의 냉장고에서 나온 요리 첫 번재 주제는

내 풀 뜯어먹는 요리!

 

방아잎을 덮은 자반고등어 요리인

이찬오셰프의 자반 방아를 돌려라와

민들레 튀김과 샐러드로 만든

미카엘 셰프의 민들레 만들레!

요리의 비주얼을 살리는 셰프들 답게

정말 아름다운 요리가 탄생했네요!

 

 

두 번째 주제는 성균 패밀리 레스토랑!

 

아이들에게 만들어 주고 싶다는 김성균씨의 소망을 담아 만든

 

치즈와 버터를 품은 닭가슴살 자몽소스의 하모니

최현석 셰프의 포켓몽!

저온조리 연어와 미역리소토가 카레와 만난

무적 카레레인저!

 

아래 영상은 냉장고를 부탁해 김성균씨의 시식평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