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김민석 출연!! 초밥왕 김민석??!!

by 엔조이홀릭 2016. 5. 19.
반응형

 

2016년5월18일 방영된 라디오스타에는

배우 김민석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태양의 후예 김일병으로 빵 뜬 김민석씨!!

 

 

배우 김민석씨는 17살의 나이부터 회를 떴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된 이유는

배달 하던 가게에서 주방장 형과 사장님과 다툼이 있었고,

주방장 형이 나가자 사장님이 김민석씨에게 주방일을 하나하나 시켰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일을 하다 보니 1년만에 주방일을 다 배웠다는 김민석씨!!

 

 

아직도 손에 흉터가 남아 있는데요..

한 곳에 30번 정도 베어서 생긴 상처들이 손 곳곳에 남아있네요!

 

 

김민석씨는 태양의 후예 촬영당시에

작가, 감독, 주연배우들에게도 초밥을 직접 만들어 주었다고 하는데요!

라디오스타에서도 광어회를 직접뜨는 모습을 보여주네요!!ㅋ

 

 

김민석씨 말로는 회중에 가장 뜨기 어렵다는 광어회!

 

 

현장에서 바로바로 어려움 없이 손질하네요!

 

한식, 일식, 양식 조리사 자격증 까지 가지고 있다는 김민석씨!

어린 나이 부터 다양한 재주를 가지고 있네요!

 

아래 영상은 라디오스타 김민석씨가 광어회 뜨는 장면 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