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태양의 정체는 - 태양의 후예 김일병 김민석!

by 엔조이홀릭 2016. 5. 22.
반응형

 

2016년5월22일 방영된 복면가왕 60회

2라운드에서는 태양과 램프가 대결을 펼쳤습니다.

대결의 결과는

 

 

복면가왕 램프의 요정이 26:73으로

꾀나 큰 차이로 승리를 거두었네요.

이어서 밝혀진 복면가왕 태양의 정체는

 

 

배우 김민석씨였네요!!

태양의 후예에서 김일병으로 빵뜬 배우 김민석씨!!

그래서 복면가왕의 별명도 태양의 후배..ㅋㅋㅋ

 

 

얼마전 라디오스타에서는 스튜디오에서 광어회를 뜨기도 했었죠!ㅋㅋㅋ

17세때 부터 회를 뜨는 일을 했었다고 하는 김민석씨!

 

 

태양의 후예 출연 후 9세부터 70세까지 자신을 알아봐주셔서 기쁘고,

이렇게 복면가왕에 출연도 할 수 있게 된것도 기쁘다고 하네요!ㅋ

 

 

웃는 모습도 참 해맑게 웃는 김민석씨네요!!ㅋㅋㅋ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태양 김민석씨의 정체 공개 영상 입니다.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태양 김민석씨이 2라운드  '못해' 무대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