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박태준 성형고백 & 과거사진 공개!

by 엔조이홀릭 2016. 5. 27.
반응형

 

2016년5월26일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박태준씨는

자신의 성형 사실에 대해서 알려줍니다!

 

 

성형수술로 코만 네 번 수술을 했다는 박태준씨!

 

한 성형외과에서 코 성형 협찬이 들어왔고,

수술을 받았다는 박태준씨.

하지만 처음으로 성형을 한게 잘 못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에 성형외과 의사는 다시 완벽하게 해주기 위해서 몇 번의 수술을 더 하게 되었고,

네 번째 수술까지 갖다고 하네요..

근데 의사가 던지는 충격적인 한 마디!

'태준에 귀에 연골이 없어..'

ㅋㅋㅋㅋ

코 수술을 할때 귀의 연골을 빼서 코에다 넣는다는 태준씨!

너무 많은 수술에 귀의 연골을 다 썻다고 하네요!

 

 

귀에 연골이 없다는 소리를 듣고 벙쩌하는 다른 패널들..

박태준씨는 케이블에선 빵빵 터지는 이야기인데..

여기선 안먹힌 다며 당황..ㅋ

 

 

그밖에 눈도 하고

치아교정도 하고..

꽤 많은 부위를 수술했다고 고백하는 박태준씨!

 

 

이어서 공개되는 박태준씨의 고딩시절!

 

 

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