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슈가맨 박혜경 출연! - 사라진 이유와 그녀의 사심!ㅋㅋ

by 엔조이홀릭 2016. 5. 25.
반응형

 

2016년5월24일 슈가맨에는

더더의 박혜경씨가 출연 했습니다!

 

 

내게 다시라는 노래로 출연을 한 박혜경씨!

어느 순간 안보인다 했는데..

슈가맨에 출연을 했네요!ㅋ

 

 

내게다시라는 곡이 생소한 10대!

30~40대는 환하게 불이 들어왔네요!

10대들도 알만한 노래들이 있는 박혜경씨인데..

왜 내게 다시라는 곡으로 출연을 했을까요?

그 이유는..

 

 

4년 전 성대결절에 걸렸었다는 박혜경씨!

그로인해서 다시는 노래를 하지 않겠다고..

가수 생활을 포기하겠다고 생각을 했다는데요.

지금도 목상태가 완벽하지는 않아서

내게 다시라는 곡을 선택했다는 박혜경씨..

정말 안타깝네요..

 

 

슈가맨 박혜경씨는 '주문을 걸어' ,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 , '레몬트리' , '안녕' 등

 메들리로 자신의 노래를 부른뒤 눈물도 흘리는데요.

정말 슈가맨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기 위해서 연습도 많이 했다는 박혜경씨!

이번 무대에서 완곡을 부를 수 있어서 정말 좋다고 하네요!

 

 

현재 박혜경씨는 중국에서 플로리스트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박혜경씨가 직접 만들어서 MC와 가수들에게 선물한 꽃바구니들!

정말 예쁘네요!

 

 

마지막으로 박혜경씨는

자신의 목상태가 안좋아서 무대에서 계속 설 수는 없지만..

최고의 사랑에 출연하고 싶다는 사심을 밝히네요..ㅎㅎㅎㅎ

그 상대는 박혁권씨!!ㅋㅋ

육룡이 나르샤를 보고 반했다고..ㅋ

 

 

ㅋㅋㅋㅋㅋ

박혜경 박혁권씨 가상부부도 뭔가 캐미가 있을 듯 하네요..ㅎ

 

아래 영상은 슈가맨 박혜경씨의 메들리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