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음악대장 9연승 질주 - 선곡, 저음, 애절함 모두 좋네요!

by 엔조이홀릭 2016. 5. 23.
반응형

 

2016년5월22일 방영된 복면가왕 60회에서는

음악대장이 9회연속 가왕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가왕결정전에서 록의 전설 김경호씨와 맞붙었던 음악대장!

락대락의 대결로 흥미가 있었던 이번 대결인 만큼 흥미진진한 무대였는데요!

43대56으로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이로써 음악대장은 9회 연속 가왕이라는 타이틀을 얻게 되었네요!ㅋㅋㅋ

 

 

제작진에서는 저번에는 김태우씨로

이번에는 김경호씨로 초강수를 두었는데..

만만치 않은 음악대장이네요!

 

이번 가왕결정전에서도 심수봉씨의 '백만송이 장미'를 부를 줄이야..ㅋ

최고 강점인 고음의 샤우팅 없이 저음으로 그리고 가성으로 마음을 저리게 하네요!

 

아래 영상은 복면가왕 음악대장의 '백만송이 장미' 무대 영상입니다. (2분 버젼)

 

 

곡 선곡에 놀라고,

저음과 가성에 또 한 번 놀라네요!

가성의 목소리는 어떤 새로운 악기 소리 같기도 하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