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이수민 출연! 3~4년의 단역과 흑역사 사진 공개!

by 엔조이홀릭 2016. 6. 16.
반응형

 

2016년6월15일 방영된 라디오스타에는 이수민양이 출연을 했습니다.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로

엄청난 인기를 얻은 이수민양!

최근에는 그 인기로 약 20편 이상의 광고도 찍었다고 하는군요.

이런 이수민양에게도 무명 시절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보니하니를 같이 진행하는 신동우씨가 주연이었던

욕망의 불꽃에 단역으로 출연 했었다는 이수민양!

 

 

이 당시가 초등학생 때라고 하는데요!ㅋ

까무잡잡한 얼굴의 이수민양!

 

 

김유정씨에게 혼나는 역할인 이수민양.

이때 당시에는 신동우씨가 이수민양을 기억 못한다고 하는데요!

 

 

그 정도로 인지도 없이 3~4년간 드라마 단역을 해왔다고 하네요..

이수민양의 병풍시절!

 

 

하지만 이때,

이수민양의 흑역사 사진이 탄생을 하네요!

 

 

초등학교 5학년때 찍었다는 최수종씨와 이수민양!

이 때 별명이 탄밤 시절이었다는 이수민양!

 

 

너무 다르게 생겨서 못 알아봤다는 신동우씨!ㅋㅋㅋ

 

하지만, 지금은 정말 이쁘게 잘 자란 이수민양!

 

아래 영상은 라디오스타 이수민양의 치어업 2배속 댄스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