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예능프로그램

슈가맨 클레오 공서영 채은정 김한나 출연! 과거 성형의혹 해명&최근 근황!

by 엔조이홀릭 2016. 6. 22.
반응형

 

2016년6월21일 방영된 투유프로젝트 슈가맨에는

클레오의 공서영, 채은정, 김한나씨가 출연을 했습니다!

 

 

 

클레오의가 무대에서 부른 Good Time이란 곡은

개인적으로는

잘 생각이 안 났었지만..

 

 

30대에서는 올불이고

10대에서도 한 명은 아는 노래네요!ㅋ

 

 

클레오는 멤버교차가 잦았던 그룹인데요!

1집 앨범에 활동했던 박예은씨가 한현정씨로 교체되고

5집에서는 채은정씨가 공서영씨로 교체됐었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공서영씨와 채은정씨는 이번 무대를 위해 준비하면서

처음 봤다고 하네요..ㅋ

 

 

클래오의 맴버 중 채은정씨의 아버지는 성형외과 의사셨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소문에는 아버지가 클레오 멤버를 만드셨다(?)는 이야기가 퍼졌었다고 하네요..ㅋㅋㅋㅋㅋ

 

 

하지만 한 번도 아빠 병원에서 성형한 적이 없다는 채은정씨!

멤버들 각자 자신이 아는 병원에서 했다고 하네요..ㅋㅋㅋㅋ

수술한 사실도 서로 모르게했었다고 하고요..ㅋ 

 

 

정말 사진으로 보면 비슷비슷해서

그런 소문이 났을수도..ㅋ

 

 

현재 근황에 대해서는

클레오 김한나씨는 클레오 해체 후 놀다가 2년 전 결혼해서..

현재 7개월 된 아기를 키우고 있다고 하는데요..

슈가맨 출연 계기도 육아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서 라고 하네요..ㅋ

정말 육아가 힘든듯 하네요!

 

 

클레오 채은정씨는

클레오 탈퇴후 힙합앨범을 냈었지만 잘 안되고,

홍콩으로 가서 아이돌 생활을 하다 현재는 기획사에 들어가 

한류관련된 콘서트나 행나 기획을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마지막으로 클레오 공서영씨는

클레오 해체 후 스포츠 아나운서가 되었는데요!

 클레오 활동 후 반은 게임하고 반은 일을 찾던 중

야구를 보게 되었고,

야구가 너무 재미있어서 계속 보게되었고,

아나운서 시험까지 보게되었다고 하는군요!ㅋ

 

아래 영상은 슈가맨 클레오의 무대 영상입니다.

 

 

 

728x90

댓글